몽제, 티타드와 함께하는 아이들의 새로운 여정

<유엄빠에 꿀잠을 선물하다!>

2024-06-13

여러분에게는 소중한 가족이자 친구인 반려동물이 있으신가요?🐶

많은 사람들에게 반려동물은 삶의 동반자이자 소중한 가족 구성원으로 자리 잡았지만,

여전히 우리 사회 곳곳에서는 가슴 아픈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픔을 겪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새로운 삶을 선물하는 단체가 있습니다.

바로 '유엄빠'(유기 동물의 엄마 아빠) 단체인데요.
유엄빠는 학대되거나 방치되는 아이들을 구조하고 치료하여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는 동물보호단체입니다.

좁고 열악한 환경에서 지내다 유엄빠를 통해 구조된 100여 마리의 아이들은

대부분 피부병, 슬개골 탈구 등의 질환을 앓고 있었는데요.

이러한 상황을 전해 듣고, 데일리앤코의 'Beyond Commerce' 라는 캐치프라이즈를 실현하여

유엄빠에 있는 아이들에게 제품을 통해 일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였습니다.

직접 방문한 유엄빠에서는 아이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24시간 상주하며 숙면은 뒤로 한 채 묵묵히 돌보는 활동가들의 고충도 마주할 수 있었는데요.

아이들과 활동가들에게 데일리앤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에서 2,000만 원 상당의 '몽제 에어네트 펫 베드'와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후원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펫 베드는 슬개골이 약한 아이들에게 특화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처음에는 낯선 듯 펫 베드를 조심스레 살피던 아이들도 어느새 하나둘 편히 기대어 누워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래도록 튼튼하게, 꺼짐 없이 사용가능한 제품인 만큼 아이들에게 오랜 시간 포근한 보금자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몽제 뿐만 아니라, 데일리앤코 브랜드 중 하나인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에서도 활동가들을 위한 핸드케어 제품을 지원해 주셨는데요.

물 닿을 일이 많은 활동가들의 고된 손에 작은 휴식과 위로를 전하며 마음을 더했습니다.

유엄빠에서 새로운 가족을 만나 입양을 앞둔 아이들도 있었는데요!

설렘 가득한 출발을 응원하며 몽제 펫 베드를 선물했습니다.🍀

이 마음은 이후에도 이어져 새 보금자리로 출발하는 다른 친구들에게도 입양선물로 몽제 펫 베드가 선물되었습니다.

데일리앤코는 몽제, 티타드와 함께 모든 유기동물들의 밝은 미래와 행복한 삶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데 기여하는 데일리앤코가 되겠습니다.

데일리앤코의 Beyond Commerce를 함께 이루어갈

여러분의 도전을 기다립니다.